대학생인터넷대출 자격조건, 금리한도 은행별로 정리

대학생인터넷대출은 소득이 있으신 분들에 한해 최대 5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인데요.다행히 대학생인터넷대출은 신용 평가 시스템을 자체적으로 갖춰서 평가하기 때문에 신용도가 낮은 고객분들도 대출을 받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최근 정부 재정, 투자 등이 확대 되면서 성장세를 이룰 거라는 말도 나오고 있습니다. 월급이 적은 서민들도 경기회복을 체감할 수 있도록 어서 힘든시기가 지나가면 좋겠는데요. 이런시기일수록 새는 돈은 없는지 다시한번 체크하고 재테크 관리를 더욱더 철저하게 해야될 것 같습니다.

최근엔 온라인으로 대출상품을 쉽고 빠르게 신청할 수 있는 소액대출상품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그만큼 요새는 비대면으로도 가능한 것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것 같은데요. 300만원 정도의 소액이라면 무서류 소액대출 상품을 간단히 승인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 말씀드릴 포스팅은 직업과 관계없이 무직자도 이용 가능한 대학생인터넷대출 상품을 위주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좀더 자세히 상품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학생인터넷대출 안내

직장인이라면 좀더 높은 한도로 자금을 마련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일반적으로 무직자나 신용이 낮으신 분은 대출조건이 안좋을 수 있는데요.

제1금융권에서 자금을 빌리기 위해서는 요구하는 기준이 높아 부결되는 경우가 많고, 그래서 다음으로 생각하게 되는 대부업체는 절차는 간단하지만 금리가 높아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데 정부지원상품의 경우에는 서민을 위해 기획되어 출시된 상품이므로 말그대로 지원의 의미가 강한 방법입니다.

대학생인터넷대출 신청조건

소득이 없거나 직업이 없어도 만 20세 이상 신용에 문제가 없으신 분들이 대상자에 해당합니다. 내집 마련 또는 결혼자금 등을 낮은 이자로 승인받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상품입니다.

본인명의로 된 신용카드가 있으신분 또는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있으시다면 특별히 복잡한 서류없이도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한도 및 금리는 각 개인마다 소득에 따라 차등이 있을 수 있으며 심사를 통해 조건이 다를 수 있습니다.

상환 방법으로는 만기 일시상환과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 이렇게 2가지가 있습니다.

어떻게 신청할까요?

이제는 비대면 시대로 되면서 금융시장도 대부분의 상품을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은행을 직접 방문해서 상담사와 대면업무에서 비대면 온라인으로 승인심사를 받는 것이 가능해졌는데요.

대학생인터넷대출 상품 승인신청을 하는 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모바일 어플을 통해 빠르게 심사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본인명의 모바일만 있다면 간편하게 앱을 다운로드 받고 상품을 쉽고 빠르게 승인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조건이 충족되면 승인을 받을 수 있고 본인계좌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대학생인터넷대출 상품 조건에 해당되지 않는다면?

오늘 알려드린 대학생인터넷대출 상품은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 정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대출인 것 같습니다.

만약에 오늘 소개드린 상품을 이용할 수 없다면 또다른 방안을 생각하셔야되는데요.

만약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분은 스마트폰 은행어플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상품 외에도 많고 다양한 정보들을 얻으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금융사들 공식사이트에 직접 방문하여 정보를 찾는 방법도 좋습니다.

이렇게 은행에 직접 가지 않고 온라인으로 대부분의 것들이 가능하니 폰과 컴퓨터를 잘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늘은 경제적으로 힘든 분들을 위한 대학생인터넷대출 관련 도움되는 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상품을 고를 때 위의 내용을 잘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돈이 아무리 급하더라도 조건을 찬찬히 확인하셔야 합니다.

추후 상환할 때 혹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미리 잘 체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매달 갚아야할 비용을 확인하기 위해 인터넷 대출 계산기를 활용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그리고 대출이 적어 이자가 소액이라도 최대한 연체는 안하셔야 됩니다. 연체를 하게되면 신용도가 떨어질 수 있고 그 신용도를 회복하는데에도 많은 시일이 걸릴수 있습니다.

자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