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500대출 얼마까지 받을수있나요? (개인한도조회, 신용조회)

힘들고 험난한 시기인데요. 그래도 기분좋게 글을 써보려고 해요. 이번시간에는 모바일 500대출 관련된 정보를 살펴볼까 합니다.

해가 거듭될 수록 경기는 침체되고 우리같은 서민들의 지갑사정은 말할것도 없이 부족해 지고 있습니다. 경기가 쉽게 나아지지 않듯 서민들도 힘든 시기가 더해지고 있는데요. 이런 시기의 불경기에서는 1금융권을 활용하면 좋겠지만 1금융권은 개인의 조건과 소득수준, 그리고 신용 등을 참고해서 한도를 정하기 때문에 원하는 한도까지 자금을 받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모바일로 본인인증을 쉽게 할 수 있어 복잡한 서류나 심사가 없어도 쉽게 대출이 가능한 금융권이 많습니다. 그만큼 스마트폰어플, 비대면 사업등이 점점 더 커져가는 것 같은데요. 300만원 정도의 소액이라면 무서류 소액대출 상품을 간단히 승인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분이 이해하기 쉽도록 모바일 500대출 관련 내용을 쉽게 정리해서 알려드릴테니 끝까지 읽어보세요. 그럼 바로 상품에 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500대출 안내

신용도가 낮고 소득이 낮은 서민을 위한 상품입니다. 보통, 무직자이거나 신용등급이 낮다면 대출조건이 안좋은 경우가 많은데요.

제1금융권에서 자금을 빌리기 위해서는 요구하는 기준이 높아 부결되는 경우가 많고, 어쩔수 없이 마지막으로 생각하게 되는 대부업 회사는 간단한 절차대신 금리가 높아 부담이 되는데 정부지원 상품은 대부분 저소득 저신용 서민을 위해 기획되고 출시되는것이므로 지원하는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모바일 500대출 자격조건 및 대상

기본적인 신청자격은 연소득이 3500만 이하이면서 소득이 낮으신 서민들이라면 신청할 수있습니다. 신용 등급 조회를 해보시고 큰 문제가 없다면 높은 승인율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인명의로 된 스마트폰 또는 1년이상 사용한 신용카드가 있다면 소득이 없어도, 복잡한 서류 없이 심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영업점 심사에 따라 각각 개인마다 한도가 다를 수 있으며 필요서류가 추가될 수도 있는점 참고 바랍니다.

최대 5년이내로 이용할 수 있고 만기일시상환으로 상환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안내

온라인 시대가 오면서 일상 뿐만 아니라 금융시장도 대부분 비대면으로 상품이용이 가능하도록 바꼈습니다. 직접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비대면으로 대출승인여부와 심사가 가능한 상품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모바일 500대출 상품 승인신청을 하는 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해당 상품을 취급하는 영업점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어플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으로 매우 간편하며 소득이 없는 무직자라도 복잡한 서류없이 본인 인증만 가능하다면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승인이 된다면 본인계좌를 기입하여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상품 찾는 방법

오늘 알려드린 모바일 500대출 상품은 바이러스로 힘들어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만약 상품을 이용할 수 없거나 승인조건에 부합하지 않으면 다른 상품을 찾아봐야합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본사이트를 좀더 활용하여 다른글 보기를 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상품 외에도 정말 많고 다양한 상품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금융사별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정보를 찾아서 활용하는 방법도 좋습니다.

이렇게 비대면으로 본인의 상황에 맞는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으니 온라인을 잘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오늘은 정부지원상품인 모바일 500대출에 관련된 여러가지 내용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살다보면 금전이 급하게 필요할 때가 꼭 있는데요. 급전이 필요하더라도 여러 정보들을 꼼꼼히 확인하시는 것 잊지마세요.

그래야 추후 상환시 문제가 생기는 것을 방지할 수 있겠습니다. 매달 상환비용 확인을 위해 대출 이자 계산기를 사용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그리고 상품을 이용한 금액이 적더라도 연체는 최대한 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연체이력이 남을경우 신용등급에 문제가 생기고 대출 제한도 추후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승인받을 수 있는지 준비 잘하시고 가장 좋은 조건으로 모바일 500대출 승인 받으시길 바랄게요.